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쌓인 스트레스와 뭉친 몸을 이완시키기 위해서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 바로 마사지 인데요. 정신적인 안정감도 찾아다주기 때문에 이웃님들도 회사생활이 힘들거나, 일상생활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부종제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운동량이 많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바디케어 방법이에요.
과거와는 달리 바디케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길을 가면서도 마사지 샵들을 심심치 않게 목격할 수 있는데요. 선택지가 많아졌다는 것은 좋은 일이기도 하지만, 그 만큼 신중하게 생각해 좋은 곳을 골라서 가야 한다는 말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선택에 고민이 되신다면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강남 영테라피에 대해서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71-23번지 입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역삼역에서 내린 후 슬슬 걸어가다 보면 얼마 가지 않아 만날 수 있는 거리인지라 평소 지하철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주차도 최대 한시간 삼십분까지 무료로 가능한데, 제일 긴 마사지 코스가 2시간이니 만일 주차시간이 오버된다 싶은 분들은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 매장 측에 따로 말씀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도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샵 방문시 전화를 꼭 해봐야 한다는 점이 정말 불편한 점인데요. 랜덤 휴무일이거나 마감일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역삼동 영테라피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정장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답니다 !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영테라피는 한번 다녀가면 10년은 젊어진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힘든 육체와 지친 정신을 힐링시키기 위해 방문하는 단골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요. 진정한 바디케어가 뭔지, 그를 통해 힐링하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니 참 좋은 곳이네요.
처음 문을 열고 들어오면 맞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매장의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죠.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맞이하여 주실 텐데요. 실제로 영테라피는 뛰어난 실력은 물론이고 친절한 서비스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과거에는 무조건 어둡고 캄캄하게 하는 인테리어가 유행이라고 했다면 근래에 들어서는 손님의 심리적인 안정과 힐링을 위해 편안하고 차분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해졌는데요. 그래서인지 채도가 낮은 노란빛의 조명은 처음 방문하는 낯선 공간임에도 마음을 편히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에도 많은 공을 들이셨구나 하는 모습을 군데군데서 엿볼 수 있습니다. 벽이나 선반, 혹은 기둥이나 천장 등에 이것 저것 여러가지의 타이마사지 소품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너무 많은 가짓수에 정신이 사납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어우러짐으로 보는 눈 마저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전문적인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거란 희망도 품게 되는 것 같네요.
건식의 대표적인 케어법인 타이마사지 그리고 습식의 대표인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케어에 들어가기 이전에 풋케어가 먼저 이루어지는지 샵 한 켠에 자리하고 있는 족욕대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족욕이라는 게 우리 모두 그 효과에 대해서는 알고 있지만 셀프로 하기에는 은근히 귀찮고 소요되는 시간 때문에 잘 하지 않게되잖아요 !? 그럴 때 여기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 와서 케어 전에 족욕 받으며 힐링하고 그러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다 보니 여러 연령층에게 사랑받느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혼자서 방문하는 손님, 혹은 친구들, 연인, 가족들끼리 방문하는 손님들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물론 1인실부터 커플룸 그리고 단체룸까지 여러가지 컨셉으로 방도 다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 편하게 방문하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코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타이마사지 A코스 60분에 3만원, B코스 90분에 4만원, C코스 120분에 6만원 입니다. 이미 정상가에서 3-4만원씩 할인된 금액인데요. 다음으로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C코스 120분에 7만원 입니다. 이 역시 정상가에서 4-5만원 할인된 가격이라 상당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죠.
강남에서 이 정도 가격에 마사지 받는다는 거 물가나 시세를 고려하더라도 힘든 일이라는 걸 여러분이 더욱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실력이 별로라는 생각은 절대 금물입니다 ! 뛰어난 실력으로 재방률도 높고 만족도도 높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샤워시설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샤워 마치시면 되는데요. 관리사 선생님들이 전원 태국인이시기 때문에 관리 도중에 세심하게 요구할 것이 많아 의사소통이 불편하신 분들은 한국인 관리사 있는 다른 곳으로 방문하시라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 분들도 기본적인 대화는 거의 다 알아들으시니 그렇게 큰 불편함은 느끼시지 못 하실 거에요. 이상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