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넘버원 테라피 맛집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과 서비스를 겸비한 곳인데요. 금천구 사시거나 인근에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 중에 괜찮은 테라피 업소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월스웨디시를 추천드립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98 입니다.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타워 6차 지하 1층인데요. 지하라고 해서 마냥 어둡고 굉장히 컴컴할 것 같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엄청 큰 오산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예상과는 다르게 환하고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직장인 분들 출퇴근 시에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퇴근 후에 바로 오월스웨디시 방문하면 아무래도 주차유무가 걱정이실 수 밖에 없는데요.
무료로 주차 가능하다 보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방문하세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하차하신 후에 2번출구 혹은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워요. 버스정류장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전혀 문제될 게 없다고 볼 수 있죠?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는 물론 네이버 로드뷰까지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금천 오월스웨디시 매장의 실제 사진입니다. 호텔로비에라도 온 것 처럼 굉장히 반짝반짝하고 블링블링한 실내가 펼쳐지고 있어요. 샹들리에가 유난히도 눈에 잘 띄는데요. 복도의 길을 따라 비추고 있는 천장의 조명이나 화이트&블랙의 조화로 꾸며진 문들까지 단촐하면서도 그 안에 심플한 멋이 느껴지고 있어요. 쓸 데 없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지 않아서인지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입니다.
일반적인 테라피 업소들과는 달리 안의 모습이 정말 티끌만큼이라도 보이지 않는데요. 그래서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기도 합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곳이니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넉넉하게 운영되어지고 있어서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주말은 물론 공휴일에도 문을 열어두니 1년 365일 언제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십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선생님들 입니다. 당연히 모두 한국말을 구사할 줄 아시겠죠? 그러니 마음 편하게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케어룸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인 걸 감안하고 본다면 굉장히 넓고 넉넉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온도조절을 위한 냉/난방기는 물론이고 작은 소파와 장식장 그리고 냉장고까지 있어서 하나의 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물론 샤워실까지 완벽구비!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A코스 65분에 10만원, B코스 95분에 13만원 입니다. 이상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혹시 관심이 생기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