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의정부 아리따움 테라피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새로 오픈한 만큼이나 그 어디와 비교해봐도 뒤처지지 않는 신식 시설과 깔끔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자리 찾고 계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취업에 대한 문턱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무리 뛰어난 스펙을 가지고 있어도 모두 경력자만 원하는 데다가 일자리를 축소하고 있는 마당인지라 이력서를 넣을만한 곳도 마땅치 않은데요. 그래서 이런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과 같은 기회가 왔을 때 단번에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게다가 기술적인 면이 중요한 마사지 치고 의정부 아리따움에서는 신입일 지라도 딱히 큰 제한점을 두고있지 않습니다. 초보도 마음 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만큼이나 누구든지 일할 수 있는 기회가 공평하게 제공되고 있죠. 물론 경험이 있거나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상태라면 어느 정도의 가산점이 붙을 수는 있습니다.
20세 이상의 여성분들이라면 그 누구든지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한데요. 아까도 말했 듯이 초보는 물론이고 아르바이트 형식이나 투잡으로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본업과 병행하면서 하기에도 근무시간이 자유롭고 큰 영향을 미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본인의 일이 끝난 후 의정부 아리따움 마사지에서 잠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가시곤 합니다.
동일 업종에서 일을 하면서도 정당한 대우를 받지 못 하셨거나, 근무환경이 어수선하고 깔끔하지 못 해서 마음에 들지 않으셨던 분들 모두 아리따움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신규 오픈한 만큼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한 번 실제로 보시면 진짜 마음에 들어서 다시는 다른 곳으로의 이직을 생각하지 못하실 수도 있는데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196 입니다. 지번주소가 조금 더 편하신 분들은 민락동 803을 치시고 오시면 되는데요. 민락 2지구 제일풍경채센텀 애비뉴모나코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바로 옆으로 기억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혹시 조금 더 자세한 지도가 궁금하시거나 주소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사진 누르고 지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위에는 아파트 세대가 위치하고 있는 상가인데요. 미용실도 있고 네일샵도 잇어서 아예 하루를 관리의 날로 지정하고,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아요. 게다가 아파트 단지내에 있다보니 당연히 독점상권을 유지하고 있어서 벌어가는 페이는 상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변 위치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 클릭하시고 로드뷰 보시면 된답니다.
송산초교.상가단지에서 내린 후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넌다면 만날 수 있는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이라 손님들이 찾아오기에도 그리 어렵지는 않은데요. 건물 지하에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의 경우에는 의정부 아리따움 측에서 숙식을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매장에 편하게 머물면서 일을 하실 수 있는데요. 출퇴근 시간도 아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집값이나 밥값 또한 아낄 수 있어 참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관리사님들이 머무르기에 절대 부족하지 않은 장소인데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포근한 느낌과 함께 처음 보는 곳인데도 왠지 모를 아늑함이 절로 느껴지는 곳이에요. 은은하게 비치는 불빛은 사진으로만 봐도 심리적인 안정감을 가져다주네요.
바닥에는 카페트를 깔아놓음으로써 그 포근함에 한층 더했는데요. 어찌나 폭신폭신한지, 일반적인 마사지 샵이 딱딱하고 도시적인 차가움이였다면, 의정부 아리따움은 푸근하고 친구같은 친근함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신답니다. 연중무휴로 1년 365일 내내 오픈하고 계셔서 더욱 더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당연히 손님은 그 만큼 많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물론 이 시간 내내 일을 하시는 건 아니고요,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금,토,일 주말알바를 뽑고 계신답니다.
우선 주간조의 경우 오픈 12시부터 저녁 8시, 야간조의 경우 저녁 8시부터 마감 4시까지 근무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근무하는 일수의 경우 일주일에 주 5일부터 7일까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한 부분이에요. 본인의 개인적인 스케줄과 사정에 따라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보니 매장측과 상의해서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이 곳은 사장님께서 그 어디보다 매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만큼이나 손님들에 대한 관리도 정말 철저한데요. 단골 손님이라면 확실히 우대해줌으로써 더욱 더 많은 방문이 일어나게 하지만, 진상손님일 경우에는 확실한 대응으로 응대하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기 편할 수 밖에 없어요.
사실 많은 테라피스트님들이 일하면서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런 부분이잖아요. 하지만 의정부 아리따움은 확실한 손님관리, 그리고 쾌적한 환경, 자유로운 스케줄 조정을 챙겨주시면서도 하루에 50만원 이상의 페이를 벌어가실 수 있답니다.
이상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였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