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양천 목동역 골드약손테라피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황금같이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써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왁싱 테라피까지 받아볼 수 있어 바디케어의 멀티샵이라고 꼽힐만한 곳이에요 ! 이제 곧 휴가철이기도 하고, 한여름이다 보니 왁싱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양천 골드약손테라피에서 케어도 받고 왁싱도 하고 한번에 모두 해결해보세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232입니다. 지번주소도 궁금하신 분들은 따로 검색하지 마시고 신정동 992-1 보성펠리스 308호로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목동역 8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우니 편하게 전철타고 움직이셔도 별다른 불편사하이 없으실 거에요. 게다가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주차장 궁금하신 분들은 매장 측에 전화해서 따로 문의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인 영업시간은 다른 테라피샵에 비하면 마감시간이 늦은 편인데요. 그래도 무엇보다 좋은 점은 오픈시간이 상당히 이르다는 점입니다. 보통은 점심 혹은 오후에 문을 여는 경우가 많아서 오전에는 케어가 힘들었는데 목동역 골드약손테라피에서는 이른 오전타임부터 케어를 시작하다보니 이게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 같네요^^ 그래도 워낙 인기가 많으니 본인이 받고 싶은 시간에 시작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는 게 좋겠죠?
매장은 워낙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별 다른 의심이나 특이사항 없이 그냥 지나갈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 새롭게 인테리어 되어진 테라피 샵 처럼 엄청나게 화려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지는 않지만 오히려 그렇지 않아서 더 정감가고 익숙한 느낌이 들기도 할 것 같아요. 양천 목동역 골드약손테라피는 손님들의 건강과 매장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실내 청소에 엄청난 노력을 하시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아무래도 인기가 많고 실력도 뛰언나 곳이다 보니 늘 예약이 차있을 수 밖에 없어요. 손님들이 많다는 것은 실력있는 곳에 제대로 방문했다는 뜻이 되기도 하겠지만 반대로 생각해본다면 예약 없이 일반 로드손님으로 방문했을 시엔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는데요. 따로 마련된 웨이팅존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편히 시간 보내시면 됩니다. 포근한 소파와 작은 테이블만 있긴 하지만 카운터 앞에서 멀뚱멀뚱 서있는 것 보다는 훨씬 나으니까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목동역 골드약손테라피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우선 발관리 40분에 3만원, 스포츠 관리 50분에 4만원, 90분에 5만원 입니다. 경혈관리는 60분에 7만원 90분에 9만원이구요. 아로마 관리의 경우 60분에 5만원 90분에 7만원이에요. 120분 코스는 10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5만원, 산전사후관리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 그리고 패키지로 왁싱까지 함께는 120분에 10만원 입니다.
스크럽과 인그로운헤어도 함께 관리가 가능하구요 참고로 저는 주간가로 안내를 해드렸는데 오후 6시부터는 야간가가 적용되어 +2만원 정도의 차액이 발생한답니다. 이상 양천 목동역 골드약손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