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불당동 봄날테라피에 대한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따스한 손길로 누구든지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처음 받는 분이라던가 테라피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이라고 해도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선생님들의 실력이 좋아서도 있겠지만 그와 동시에 시설도 쾌적하니 깔끔하고 서비스도 대박인 곳이라 늘 손님이 끊이기 않는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샵을 찾아볼 때에는 이렇게 본인만의 확고한 기준점을 세워두고 업체를 선별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내 취향과 가장 가까운 곳은 어디인지, 어느곳이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설이 좋은지, 가격은 너무 터무니 없이 비싸지는 않은지, 할인 이벤트 등은 진행하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천안 불당동 하면 여러분은 뭐가 떠오르시나요 ? 웬만한 유흥주점과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 등은 야우리 혹은 두정동 쪽에 몰려있는 편이라 불당동에는 괜찮은 테라피 샵 하나 없을 거라고 의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는 다 큰 오해입니다. 불당동에도 굉장히 많은테라피 샵이 있을 뿐더러 그에 비례해 여러분이 찾으시는 좋은 조건의 케어샵들도 많은 편이니까요. 바로 천안 불당동 봄날테라피 처럼 말이에요.
자 그럼 지금부터 봄날테라피에 대해 위치와 실력 그리고 샵 내부 실사를 보며 인테리어 까지 상세하게 다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33 입니다. 천안종합운동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는 거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당지웰시티 푸르지오 2단지 오피스텔 인근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이동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도움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에는 라무라쿠라는 화로구이집이 술집 미술관, 국제상회 등의 꼬막집도 있습니다. 같은 건물 2층에는 커피와 빵을 파는 카페도 위치하고 있는데요. 빆에서 보면 봄날테라의 상호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위와 같은 건물이 보이면 잘 찾아오신 게 맞습니다 !! 골목 사이로 들어와야 발견할 수 있는 위치지만 차 한대 정도는 넉넉하게 들어올 수 있을 정도의 거리이구요, 주변 건물들이나 외관 확인하고 싶으시면 사진 클릭 후 로드뷰로 이동해보세요.
천안 불당동 봄날테라피는 버스정류장 또한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는지라 대중교통 이용해서 다니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서울대정병원 정류장에서 이차돌 방면으로 올라가서 좌회전 한 후 직진하다 바오밥이 보이면 다시 좌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약 2분만 걸어가시면 될 만큼 가까운 거리에요. 건너편 정류장에서 하차하셨다고 해도 3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가는길은 똑같은데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전철역이 없다는 소식입니다. 인근에 가장 가까운 전철역은 쌍용역과 아산역인데요, 둘 다 차를 타고 10분정도는 가야 하는 거리인지라 자차가 없으시거나 운전을 못 하시는 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사실이죠. 아 그리고 혹시나 주차걱정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미리 말씀드리자면,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입구 바로 옆에 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 입구가 있어 무료주차 하실 수 있답니다 !
천안 봄날테라피 매장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그래서 점심이나 오후에 케어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일 경우에는 미리미리 예약전화를 해 두신 후 오픈 직후에 가서 마사지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마감시간 또한 새벽 늦게까지 문을 열어두시니 개인 일정이 다 끝난 후,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천안 불당동 봄날테라피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했는데 응답이 없거나 전화가 거절된다면 가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이미 마감을 했거나, 랜덤 휴무일이라는 뜻이니 시간을 아끼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출발 전 미리 전화 해보기 ! 입니다.
쾌적한 환경과 적당한 조도를 갖추고 있는 불당동 봄날테라피 입니다. 봄날테라피라는 이름 처럼 매장에도 봄이 온 것 같은 화사함이 내리쬐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인테리어 소품이나 장식장 등이 눈에 띄지 않아서 그 깔끔함이 더욱 돋보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가구들이나 소품들을 조잡하게 배치해놓은 것 보다 이렇게 꼭 필요한 것들만 두어서 오히려 더욱 맘이 편해질 수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천안 봄날테라피는 손님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때문에 밖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1인실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마사지 베드와 함께 간단한 화장대, 그리고 테이블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지만 최소한으로 예쁘게 꾸며두신 공간이라는 것은 한눈에 봐도 알 수 있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20대 입니다. 한국인 여 선생님들이신데 천안 봄날테라피에 계신 모든 선생님들은 마사지 코스를 다 수료하신 분들만 있는지라 어떤 선생님에게 받던지 최상의 테라피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A코스 9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이상 천안 불당동 봄날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